칭찬합니다

  1. > 소통참여
  2. > 구민의견
  3. > 칭찬합니다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실천하여 모범이 되는 직원을 격려하고 칭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칭찬합니다와 관련 없는 내용은 글쓴이의 동의 없이 관리자가 임의 삭제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사용자 정보

제안자
고**
공개여부
공개

의견내용

제목
인생선배 강북구 청년 일자리센터 유인경팀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27살 청년 고**입니다.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우리사회가 좋은 청년관련 고용 정책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청년의 좋은정책'사용'과'홍보'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를 느끼게해주시며 청년인 저에게 실직적인 사용과 더불어 인생이라는 것의 후발주자인 후배, 인생후배에게 아낌없이 알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실질적인 청년정책으로 도움주신분을 소개드리며 그 분께 받은 은혜와 실질적인 청년정책의 도움으로 이끌어 주셨기에 이 글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유인경 팀장님 같이 열심히하는분도 있으니 각 지역은 물론 주변에서 도움과 더 나은 협업이나 기회를 통해 보답하고자 이 글 작성을 통해 매우 칭찬드립니다!

아래에 기재된 저의 실제 사연과 사례로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스스로를 포기한 상태로 이것저것 무기력하게 스스로에 대한 기대없이 그냥 인생을 버티듯 살고 있었습니다.

현재 '강북구청년 일자리센터'의'유인경 팀장'님을 뵙기 전까지는 말이죠.

솔직히 그 날도 평소와 다를바 없는 평범한 날이었는데 지나고보니 터닝포인트이자 임팩트있게 스스로 조금씩, 아주 조금씩 스스로 변화하고자 각도를 다르게 보다 긍정적이고 생산성있게 살기시작해서 '차근차근'부터 스스로의 발전을 위한 변화를 이어나갔습니다. 때론 그 변화가 너무 느리기도했고, 어떨땐 마음이 조급해져서 너무 빠르게 할려다보니 중요한 것을 놓치기 쉽상이었죠. 그런 시행착오 과정에서 다시 스스로의 삶을 포기 할 뻔했습니다.

그러나 정말 다행스럽게도 '유인경'팀장님께서 그때나 지금이나 이것저것 시도하며 뭐라도 해볼려는 저의 뿌리인 '마인드'와 '도전정신'을 기억하시며 자진해서 인생의 마라톤에서 '페이스메이커'를 자처해주셨습니다.

그리하여 주변에 상황 설명을 비롯한 대체하여 청년들에게 기회를 만드는 청년과같이 이 글을 통해 보답할 기회를 잡기 위해 작성하고있습니다.

적재적소에 알맞게 국민취업지원제도부터 사회로나가는 면접을 경험하며 지원금을 받고 입사할 회사를 알아보기까지 경제적 부담이 적어져 더 편한 마음 덕에 면접 잘보고 합격을 여러곳한 덕에 좋은 선택이라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추가로 청년일자리센터에서의 개인 독서 및 휴식, 알선 취업을 통한 혹독하고 냉정한 미생 그 자체의 사회경험과 학습!
프로자취러 도전을 위한 청년월세지원 등의 맞춤형 AI가 아닌 사람으로써 많은 정보를 개인시간을 할애해서 숙지한 청년정책과 마감기일을 정확히 안내하여 직접, 간접 도움과 사회생활에서의 처세술, 대화법 등을 알려주심으로써 진정한 인생의 리더이자 페이스메이커인 유인경 팀장님이자 인생직업상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떻게보면 자신의 편안한 휴식일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할애해서 종종 업무종료 이후인 오후6시 이후에도 답변을 주셨습니다. 그 정도로 책임감과 열정이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너무 감사드리는 부분입니다. 그 누구도 시키지않았고 저 역시 실례를 무릎쓰고 여쭤본 것이기에 당연한 호의가 아닌 것을 알기에 그 호의라는 가치가 빛납니다.

그래서 언제나
"**님, 저는 **님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중꺽마! 알죠? 중요한 건 내가 하고자하는 꺽이지않는 마음(마음가짐, 마인드)이니까요!" 등등 일단 실패하더라도 도전해보고, 그로인한 실패원인 분석과 인생이라는 마라톤을 처음시작하고 경험이 부족한 아마추어인 후배에게 프로 마라톤 선수인 인생 선배님께서 아낌없이 주시는 조언 덕분에 저는 현재는 8개월차 자취러이며, 월세 한번 밀리지않고 꼬박꼬박내는 모범 자취러이자 여러가지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있는 27살 고**이자 작가지망생도 꿈꾸게 되었습니다.

늘 진심으로 청년의 입장에서 응원과 격려를 아낌없이 주신 덕분에 힘내서 아등바등! 맨땅에 헤딩도 하지만 결국 별 탈없이 아주 잘~ 살고있습니다.

강북구청년 일자리센터 '유인경'팀장님!
저를 비롯한 많은 청년들을 위해 늘 정책과 뉴스를 검색하시고, 인생이라는 필수항목같은 학과의 선배로써 인생후배들을 위해 **님이라고 늘 존중하며 조언 주셔서 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첨부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자료 관리부서
행정지원과
전화번호
02-901-6182
최종수정일
2024-07-03

콘텐츠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