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민원 처리절차

  1. > 종합민원
  2. > 강북 옴부즈만
  3. > 고충민원 처리절차

고충민원 처리절차

  • 고충민원 신청 별지서식에 따라 방문 · 우편 · E-메일 신청

  • 민원분류 및 통보 고충민원 해당여부 판단 후 민원인에게 유선 등 통보

  • 조사실시 고충민원 접수 후 7일 이내 조사 실시

  • 조사결과 확정 조사 실시 후 1개월 이내에 완료

  • 조사결과 통지 조사 완료 후 3일 이내에 신청인에게 통지

자료 관리부서
감사담당관
전화번호
02-901-6043
최종수정일
2024-06-22

콘텐츠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