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소 현장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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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현장민원이란?
시민의 생활현장에서 발생하는 불편 신고사항으로, 120다산콜센터,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 앱 등 다양한 소통채널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
신고할 수 있는 생활불편 사항은?
불법 주정차, 도로 파손, 보도블록 파손, 가로등 고장, 쓰레기 무단투기, 공중화장실 불편, 건축공사장 주변 보행 불편, 불법광고물, 공원 시설 파손 등 주민생활 불편사항 12개 분야 65개 민원 항목
신고된 민원 처리절차는?
주민이 120전화 등으로 생활불편 사항을 신고하면, 서울시 다산콜 상담원이 신속하게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토록 하며 민원완료 후 처리결과 문자전송 서비스 실시
- 자료 관리부서
- 감사담당관
- 전화번호
- 02-901-6042
- 최종수정일